안녕하세요. 개인 취향 반영 종합 매거진 보리스(BORIS.kr) 운영자 김PD입니다.
지난 주 본 코너에서도 월드컵 이야기를 했는데, 이번 주에도 해야겠네요. ^^ 희한하게도 겨울에 열리게 된 이번 월드컵은, 바로 그렇게 괴상하게 짜인 일정 때문인지 초반에 이변이 많이 일어나고 있습니다. 사우디아라비아는 아르헨티나에게, 일본이 심지어 독일에게 승리를 거두었죠. 그리고 어젯밤 대한민국은 난적 우루과이와 접전 끝에 무승부를 거두었습니다. 이 정도면 이변이라고 할 수 있겠죠.
‘공은 둥글다’는 말을 많이 하는데, 바로 이런 뜻밖의 이변이 스포츠 경기를 보는 매력이라는 거죠. 그리고 어젯밤 전국의 수많은 치킨집 사장님들은 오랜만에 대목을 잡아서 몸은 힘들지라도 기분은 좋으셨을 듯합니다. 제 주변에도 치킨집을 하는 지인이 있는데 오늘 새벽 3시에 집에 들어갔다고 하네요. ^^;;
이번 카타르 월드컵 개막식에서 축하 공연을 한 BTS 정국의 영상을 이 주의 핫 클립으로 선정했습니다! 노래 정말 좋으니 꼭 들어보시길. 그리고 참 재미있게 봤던 영화 <서부전선 이상 없다>(살짝 덧붙이는 이야기로, 영화관에서 봤으면 더 재미있었을 텐데 하는 생각을 했습니다) 리뷰와, 서울과 경기 간 운행되는 광역버스(의 애환)에 관한 이야기, 희한하게도 ‘착한’ 딥페이크 이야기 등이 이번 주 보리스 매거진에 실렸습니다.
뉴스: 참 희한하고 착한(?) 딥페이크 이야기(링크)
취향: <서부전선 이상 없다> 강력 추천!(링크)
칼럼: 광역버스 입석 승차 금지에 부쳐(링크)
핫 클립: 카타르 월드컵 개막식 축하공연 by BTS 정국(링크)
다음주면 대한민국 대표팀의 사상 세 번째 16강 진출 여부를 알 수 있겠죠. 대한민국 파이팅!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