프로듀서의 눈: 보리스 매거진 32호 발행

안녕하세요. 개인 취향 반영 종합 매거진 보리스(BORIS.kr) 운영자 김PD입니다.

바다 건너의 어떤 감수성 넘치는 창작자는 봄꽃이 지는 속도를 ‘초속 5센티미터’라고 했죠. 그런데 체감상으론 그보다 훨씬 빠른, 약 초속 5킬로미터는 되지 않을까 싶은 속도로 봄날은 가버리고 벌써 대낮엔 더위까지 느껴지는 계절이 됐습니다. 역시 무엇이든 빠른 한반도.

지금과 같은 날씨가 앞으로 적어도 5개월은 갈 거라고 생각하니 벌써부터 땀이;;;

보리스 매거진 32호 업데이트의 취향 코너에선, 참 오랜만에 게임 이야기를 해보게 되었습니다. 김PD가 어렸을 때부터 참 좋아했던 게임, ‘툼레이더’ 시리즈에 관한 이야기를 살짝 했는데요. 나이 먹고는 뭘 해도 예전 그 감성을 다시 느끼긴 힘들다고 생각했는데, 역시나 이번에 참 오랜만에 이 게임을 해보면서 그 이유(?)를 알게 됐습니다.

뉴스 코너에선 미국의 상황이긴 하지만 아이폰에 수리할 일이 생길 경우 소비자가 직접 할 수 있도록 애플이 자가 수리 서비스를 오픈했는데 이게 여전히 마뜩찮다는 이야기를 했구요. 칼럼 코너에선 일론 머스크가 55조 원으로 트위터를 인수했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. 마지막으로 핫 클립 코너에선 정말 ‘찰떡 캐스팅’이 아닐 수 없는 ‘민경장군’ 김민경의 나이키 광고 모델 데뷔 소식까지 챙겼습니다.

보리스 매거진은 다음주에 변함 없이 돌아오겠습니다. 그럼 안녕! ^^

답글 남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