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닌텐도 스위치 2는 메이드 바이 삼성전자?
지난 2016년에 처음 출시된 휴대용 게임기, 닌텐도 스위치를 처음 봤을 때 좋은 의미에서 충격을 느꼈다. 닌텐도란 회사가 게임을, 그리고 게임을 플레이하는 소비자를 어떤 시각으로 바라보고 있는지 알게 해준 동시에 그들을…
지난 얼마간 즐겼던 콘텐츠들에 대한 짤막 소감 / 2024년 4월
비교적 최근 들어 자주 그랬던 것처럼(?) 개인 신상에 나름 작지 않은 변화가 생겼으니, 바로 새 직장에 출근하게 된 것이다. 새 직장 출근 전 이것저것 준비를 할 일도 있었고, 아주 잠깐…
IT 분야가 발전하면서 국가간 장벽은 오히려 높아지는 아이러니
대략 1940년대부터 50년대에 이르는 시기를 (고전)SF의 황금기라고 한다. 이 분야의 3대 거장인 아이작 아시모프, 로버트 하인라인, 아서 클라크 등의 작가들이 이 시기에 활동을 시작했기 때문. 그리고 실제로도 이후의 후배들에게 큰…
- Go to the previous page
- 1
- …
- 40
- 41
- 42
- 43
- 44
- 45
- 46
- …
- 210
- Go to the next pag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