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okyo Ska Paradise Orchestra: Pride of Lions

개인적으로 참 좋아하는 밴드, 도쿄 스카 파라다이스 오케스트라(Tokyo Ska Paradise Orchestra)의 대표곡 ‘Pride of Lions’의 뮤비를 이번 주 핫 클립으로 선정한다. 일본인들이 긴 영어 단어를 이렇게 저렇게 줄여서 자주 말하곤 하는데, 그런 식으로 읽자면 ‘스카파라’라고 하는 이 밴드는 구력이 거의 40년이 넘고 Pride of Lions곡을 발표한 것도 10년도 더 넘은 전의 일이긴 하다.

그렇게 오래 된(?) 밴드의 오래 된 곡의 뮤비가 왜 난데없이(?) 핫 클립이냐고 묻는다면… 딱히 할 말은 없고 그냥 좋아하는 밴드의 좋아하는 곡이기 때문. ^^;; 개인적으로 2021년은 참 우울한 한 해였다고 할 수 있다. 올해 초엔 건강도 나빠져서 입원을 하기도 했고, 개인적으로 준비하던 일도 잘 안 됐고… ㅠㅠ 아무튼 여전한 팬데믹 상황에서 아마 많은 이들이 그렇지 않을까 생각.

그래도 보리스 매거진이란 사이트를 열기도 했고, 새로운 사람 만나기 참 힘들 때 새롭고 반가운 얼굴들을 만난 일도 있었다. 아무튼 뭔가 축 쳐지고 우울할 때 들으면 정말 신나고, 새롭게 시작해야 되겠다는 마음을 불끈 솟아오르게 하는 노래! 심신이 지치고 힘들고 우울한 분들께 바칩니다.

답글 남기기